본문 바로가기
공지사항

모바일 결제시 결재내역이 보이지 않을때는 이렇게 하세요.

 작성자 by. 제이플지기  작성일  2017-08-14   92437 댓글 0

본문

안녕하세요 제이플몰입니다.


휴대폰으로 신용카드결제시에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
카드승인은 되었는데 쇼핑몰에서 쇼핑내역이 보이지 않는경우에는 고객센터 070-7302-6869로 연락바랍니다.


모든 쇼핑내역이나 결제내역은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고 있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.


그리고 아울러 휴대폰으로 모바일 쇼핑시 유의사항을 알려드립니다.


* 카드결제가 진행되는동안에는 휴대폰의 웹브라우저에서 이전페이지로 가기나 강제종료를 하시면 결제완료가 명확하게 되지 않습니다. 


결제 완료가 되고나면 최종적으로 쇼핑내역이 화면에 나타납니다. 


여기까지 나타나야 비로소 정상적인 쇼핑완료가 확정되니 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

감사합니다.


aeec0f16e73b18c8d8d5b3572b3626a7_1502698580_9474.png
 
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장바구니

상품 검색

오늘본상품

없음

위시리스트

  •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.

제이플레이스 정보

본 사이트는 미국에서 판매,배송,운영이 되는 몰로써 미국 및 월드와이드 한국어 사용자를 위한 쇼핑몰입니다.
모든 법적책임은 미국 현지법률에 의한 적용을 받습니다.
상호: JPLACE,INC. 미국사업장: 1000 E. DEL AMO BLVD., CARSON, CA 90746


한국 내 소비자보호를 위한 사업자정보를 제공합니다.
상호명. (주)데이터스퀘어
주소. 서울시 영등포구 영중로 140 드림프라자5층
사업자 등록번호. 107-87-98918 / 대표. 심형용 / 전화. 070-7302-6869 
통신판매업신고번호. 제2015-서울영등포-0241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. 심형용
Copyright © 2019 (주)데이터스퀘어. All Rights Reserved.